구글 상위노출에 대한 개념이 잡히지 않습니다. 어떻게 시작하면 될까요?

구글 상위노출에 대한 개념이 잡히지 않습니다. 어떻게 시작하면 될까요?

구글 SEO 상위노출

스텝 1

콘텐츠에 대한 생각을 바꾸자

여러분, 콘텐츠의 본질에 대해 생각해 보겠습니다. 콘텐츠는 상위노출이 잘되어 우리에게 큰 수익을 줄수도 있지만, 읽는 사람에게는 소중한 정보가 됩니다. "어떻게 쓸 것인가?" 보다는 "왜 이 글을 써야 하는가?"에 집중 하시면 글의 방향이 바뀌는 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스텝 2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세요

마케터는 소비자들가 원하는 검색어에 집중해야 합니다. 정량화된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첫번째 기술은 바로 '키워드 분석' 입니다. 말 그대로, 현재 소비자들이 구글에서 가장 많이 검색하고 있는 검색어를 알고, 검색어에 맞는 상품을 첫페이지에서 보여준다면, 비즈니스는 성립될 것입니다. 검색의 흐름을 아는것이 바로 상위노출로 가는 첫번째 계단 입니다.

스텝 3

정량화된 글쓰기

키워드 검색을 통해 반복되는 소비자의 질문을 발견 했다면, 이제 소비자의 질문에 답을 해야 합니다. 키워드와 관련된 키워드를 중심으로 소비자가 보고싶어 하는, 진정으로 찾는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하세요. 글 길이는 최소 750단어 이상은 되어야 합니다. 이런 글들을 킬러아티클 이라고 합니다.

스텝 4

구글 애널리틱스 연결

글은 사업의 포트폴리오와 같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와 블로그를 연결 해보세요. 여러분이 매일 입력하는 글에대한 분석을 시작해 보세요. 다른 파라미터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탈률이 60% 보다 높다면, 상위노출은 남의 이야기 입니다. 글이 진정성이 있고, 유용하다면, 이탈율은 50% 대로 떨어지게 되며 해당글이 3개월 안에 1위 혹은 첫페이지 상단에 들어가는 마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o matter what you do, your job is to tell your story.”

“자신의 스토리를 이야기 하는것은 우리 모두의 의무이다.”

게리 바이너척

관련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크래프트 글쓰기 도구
요스트 S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