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비즈니스 해외 구매대행 후기 경험담

온라인으로 수익을 내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을 느낍니다. 이분들에게 어떻게 도움이 될까 고민하다가 저의 해외 구매대행 경험담을 공유할까 합니다.

요즈음 온라인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주업 외로 추가 수익을 내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부업으로 무엇을 해볼까 궁금해 하십니다.

저의 동생도 온라인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매우 궁금해하더군요.

저의 동생은 삼성연구원이였습니다. 하지만 30대 초반에 퇴사를하고 교육자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안정적일 줄로만 알았던 직업은 코로나 시대와 4차산업혁명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흔들리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래서 미래의 자신을 위해서 직접 돈을 벌 수 있는 정보를 찾고 있었습니다.

요즈음은 온라인 시대입니다. 그러다보니 온라인을 통해 돈을 벌수 있는 방법들이 다양하게 생겼습니다. 그 중에서 개인이 혼자서 할 수 있는 일들이 많이 생겼는데요 대체적으로 많이 하시는 수익모델은 제휴마케팅과 콘텐츠 사업이였습니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업체와 계약을 맺어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습니다. 그리고 마케팅을 위해서 광고를 위한 비용이 지출되거나 영향력을 높이기우한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콘텐츠 사업 또한 단점이 있습니다.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어 영향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을 콘텐츠 작업에 투자해야 합니다. 그러다보면 정작 수익을 내기도 전에 지지부진해져 쉽게 포기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저는 이러한 단점들 때문에 이제 막 온라인으로 돈을 벌어보고자 하는 분들에게 쉽사리 제휴 마케팅과 콘텐츠 사업을 추천해 드릴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좋은 수익모델은 없을까 고민해 보았고, 결국 제가 현재 부업으로 하고 있는 해외 구매대행 사업이라면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해외구매대행 사업, 온라인으로 수익을 내고 싶어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요즈음 해외직구를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개인이 직접하기에는 여러가지 문제가 있어 이것을 대행해주는 서비스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우리는 해외 구매대행 사업이라고 합니다.

해외 구매대행 사업은 수익을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비용이 전혀 들이 않습니다. 왜냐하면 시스템을 위한 도구나 플랫폼들이 무료료 제공해주는 곳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해외의 상품을 온라인 플랫폼에 그대로 보여주기만 하면 저절로 팔리며 팔린 이후에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되기 때문에 전혀 투자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이 사업은 누구나 그 방법만 알면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특별한 지식이나 기술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수익을 발생시키기위해서 별도로 필요한 조건들이 없다보니누구나 당장 시작할 수 있고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구매대행 사업은 실행을 위한 비용이 들거나 신경쓸일이 없습니다. 상품 재고를 쌓아 둘 필요가 없으며 상품에 대한 업체와의 계약이 별도로 필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뿐만이 아닙니다. 상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기 위해서 지불해야할 비용이 없으며 배송 포장을 할 필요도 없습니다. 단지 협력 관계를 맺어두면 배송업체에서 모든것을 알아서 처리해주기 때문입니다.

이 사업은 비용이 들지 않으며 수익을 발생시키는데 많은 시간이 들어가지 않으며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계약을 체결하거나 상품 사입을 위한 투자 비용이 전혀 들지 않기 때문에 실패에 대한 리스크없이 누구나가 할 수 있는 사업이라고 자신합니다.

지금까지의 나의 구매대행 여정기, 경험담

저는 해외 구매대행 사업을 2020년 4월에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공부와 연구를 한달 정도 하였습니다. 5,6월에 본격적으로 시작하였고 온라인 170여개 정도의 상품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7,8,9월은 매일 30분정도만 이 일에 시간을 투자하였습니다. 실제로 이때쯤에 저는 이미 하고 있던 주업에만 온 신경을 쓸 수 밖에 없어서 이 일에 거의 신경을 쏟을 수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매출은 점점 증가하였고 현재는 매우 안정적으로 수익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현재 일 매출은 위 이미지 그래프와 같습니다. 구매대행은 마진이 20~30%인데 계산해보면, 일일 순수익이 최대 7만원까지도 나옵니다. 이 일은 시간을 투자한만큼 정직하게 매출이 증가하는 사업이기 때문에 제가 이 일에 시간을 더 많이 투자했다면 그 이상의 수익도 발생했을 것입니다.

저는 현재 하루를 마감하기전에 30분 정도만 주문 처리하는데 시간을 투자합니다. 그러다보니 부업이지만 전혀 부담없이 장기적으로 꾸준히 할 수 있었습니다.

혹시 '다마고찌'라는 게임을 아시는지요? 그 게임은 그저 하루 몇분 투자로 조금만 신경써주면 알아서 성장하는 하는 게임입니다. 제가 하는 이 일이 그와 같습니다. 해야 할일이 매우 단순하고 내가 마음데로 시간관리를 할 수 있으며 컴퓨터만 있으면 어디서든지 접속하여 관리할 수 있으니 그저 '다마고찌'를 하듯이 자신의 스토어를 성장시키면 되는 게임과도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저는 제가 공부하고 연구한 것을 지인들에게 가르치고 함께 성장시켜 보았습니다. 그랬더니 그분들도 똑같이 저와 같은 수익을 발생 시킬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깨달았습니다. 해외 구매대행 사업은 누구나 따라면 하면 쉽게 온라인으로 수익을 발생시킬 수 정말 괜찮은 온라인 비즈니스 수익 모델이라는 것을 말입니다.

저는 여러가지 수익이 가능한 온라인 사업을 경험해보았습니다. 하지만 이 중에서 이제 막 온라인으로 어떻게 돈을 벌어볼까 궁금해하시는 분이라면 해외 구매대행 사업을 적극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사업들은 그 특성이 대부분 실패에 대한 리스크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 말이 반드시 성공을 보장하거나 쉬운 사업이라는 것으로 이해해서는 안됩니다. 아무리 실패에 대한 리스크가 없더라도 수익이 발생하는 시기가 너무 늦거나 명확한 수익이 가능한 상품이 없다면 중간에 포기하고 싶은 순간이 여러번 찾아 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온라인 비즈니스는 쉽게 시작할 수 있지만 성공을 위한 과정이 결코 쉬운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구매대행 사업은 직접 경험하고 다른 사람을 가르치며 함께 성장시켜보니 이 보다 성공의 과정이 쉬운게 없어 보였습니다. 당장 원하는 상품을 내 스토어에서 판매할 수 있으니 수익 시기가 매우 빠르며 내가 팔 수 있는 상품의 종류와 수가 거의 무한대에 가까우니 경쟁할 일이 적기 때문입니다.

구매대행 사업으로 어느정도 매출이 오르면 주업을 그만두거나 직원을 두고 확장하시는 분들도 많이 봤습니다. 또는 잘 팔리는 상품을 직접 사입하여 마진을 많이 남기시는 분들도 보았고요. 잘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이 일에 올인하신 지인분도 계십니다. 이렇듯 이 사업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이 성공을 이뤄가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해외 구매대행 사업을 통해 온라인으로 스스로 돈을 벌어보는 자유를 얻어보면 어떨까요?

이 사업을 해보면서 느낀 저의 경험이 여러분에게 어떠한 도움으로 다가갔으면 합니다. 저는 과거에 돈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어떻게 하면 온라인으로 돈을 벌수 있을까 온라인 공부와 연구를 했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개발자였던 직업을 그만두고 다양한 온라인 비즈니스와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온라인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수익모델인 해외 구매대행의 장점과 저의 경험담을 예기드려보았습니다. 긴글 끝까지 읽어주시어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더 좋은 도움이 될 수 있는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이달의 랜딩페이지

부동산 매물 소개 랜딩페이지
문화공간 임대사업 모객 랜딩페이지
프롬프터 홍보 랜딩페이지
디비스크래핑 랜딩페이지
오션뷰 호텔 분양 랜딩페이지
옥상방수 고객확보 랜딩페이지

관련 글 더보기

USP(Unique Selling Proposition)를 광고주가 무조건 알아야 하는 이유
워드프레스 호스팅, 이렇게 시작하세요
클릭뱅크 마케팅 해외 어필리에이트 오페스랩
ClickBank (클릭뱅크)로 끊임없는 자동수입원 만들기
블로그 마케팅, 다시 한 번 생각해 봅시다
세일즈에 특화된 랜딩페이지로 수익률을 극대화 해보자
스마트스토어, 구매대행 수익을 증가시키는 상품소싱 방법